4차원 대세남 ‘정준영’, 파리게이츠 캐주얼 모델로 발탁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인 정유미를 들었다 놨다 하는 요물(?)이라 불리며 예측불허의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는 정준영이 신개념 트래디셔널 캐주얼 ‘파리게이츠 캐주얼’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파리게이츠 캐주얼 측은 “정준영은 젊은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는 핫 아이콘이다. 대중에게 트렌디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 파리게이츠 캐주얼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최근에는 신곡 ‘병이에요(Spotless Mind)’와 ‘이별 10분 전’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정준영의 매력은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FW시즌을 맞이하여 한층 깊이 있어진 파리게이츠 캐주얼의 의상들을 그가 가진 특유의 장난끼 어린 사랑스러움과 고집스러운 록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모던하게 풀어냈다. 


어반 믹스(URBAN MIX)와 어반 익스플로어(URBAN EXPLORE)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화보는 가을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위주의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인다. 울 소재를 기본으로, 가죽이나 니트, 다운 소재를 믹싱한 아우터 시리즈인 ‘어반 믹스’는 시크한 분위기로 웨어러블하게, 야상스타일의 다운 코트류가 중심으로 마운트웨어 스타일을 URBAN하게 재해석한 ‘어반 익스플로어’는 라이브한 느낌으로 화보를 완성하였다.


떠오르는 차세대 패셔니스타 록커 정준영과 함께한 파리게이츠 캐주얼의 이번 화보는 파리게이츠 캐주얼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gcasual), 블로그(www.pearlygate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ORE INFORMATION

홍보대행사 비주컴 02.546.776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역시 간지남이네요. 정비주얼을 괜히 미는 게 아냐요.

    권비주얼
    2013.10.16 12:32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