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선수들을 위해 맞춤 설계한 차세대 스포츠웨어


NIKE TECH PACK SHOWCASE









2013년 9월 24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는 최고의 선수들을 위해 나이키가 맞춤 설계한 차세대 스포츠웨어 나이키 테크팩의 쇼케이스가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나이키 테크팩에 관심을 갖고 많은 셀렙이 참석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소녀시대 써니와 티파니,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이수혁, 홍종현, 이기우, 김지석, 김산호, 서지석, 양동근, 션, 박찬호, 에픽하이, 뉴이스트, 이청아, 이영은, 오지호, 오윤아, 이현우, 송지효, 혜박, 아이린, 송해나, 한혜진, 박재민, 박수진, 김성은, 최윤영, 천정명, 이지훈, 정겨운, 이천희, 윤소이, 정일우, 클라라, 권혁수, 진보라, 홍수아, 이진욱, 마부스, 필독, 이상엽)







































홀 안쪽에는 테크팩 시리즈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고 벽면쪽에 사진과 함께 영상이 준비되어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홀 안쪽에 모두 착석한 후 점멸과 함께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쇼에서는 모델들이 캣워크뿐만 아니라, 패션과 스포츠, 문화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테크팩을 선보여 독특한 쇼케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쇼의 피날레는 자이언티와 프라이머리의 무대로 꾸며지며 모두 함께하는 나이키 테크팩의 성공적인 쇼케이스가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