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 스위스 메이드 컬렉션 론칭 이벤트


2013년을 맞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파슬이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위스 시계제작 기술과 만나 아메리카만의 독창성과 스위스만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위스 메이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파슬은 이번 스위스 메이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파슬의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인 가로수길 매장에서 론칭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3 3 8 금요일에 진행되는 론칭 이벤트는 파슬 스위스 메이드 컬렉션에 관한 스토리와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파슬 만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5개의 오토매틱 시계와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선보인다. 이중 돔으로 처리가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최상의 투명도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잦은 스크래치로부터 시계를 보호한다. 형태의 다이얼은 아라비아 숫자인덱스로 12 6으로 표기하여 시각적인 매력을 부각시켰고, 직사각형 인덱스로 더욱 세련된 룩을, , , 초를 표시하는 곡선의 핸즈는 디자인의 정교함을 강조한다.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새로운 스위스 메이드 컬렉션은 파슬의 리테일 스토어와 fossil.com에서 80만원대부터 1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있다.  

    

문의 02-3440-6500

 

파슬(Fossil)에 대하여..

파슬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지속적인 혁신 그리고 여러 패션 브랜드와 액세서리의 마케팅을 하고 있는 글로벌 리테일 회사다. 파슬의 비전은 파슬 자체 브랜드와 멀티 워치 브랜드 & 주얼리에 훌륭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다.

파슬은 특유의 모던 빈티지 디자인과 그 정통성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400개 정도의 스토어와 E-Com(온라인 스토어) 사이트까지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시계와 주얼리 그리고 시계, 핸드백, 의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미셸, DKNY, 마이클 코어스, 디젤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액세서리들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