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와 콜라보 컬렉션 

‘DVF loves ROXY ‘ 출시

2013 봄시즌 35가지 한정판 스윔라인 선보여, 3월 7일 전세계 동시 런칭 






여성만을 위한 액션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록시(ROXY)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iane Von Furstenberg)와 합작하여 2013 SS 콜라보 컬렉션 ‘DVF loves ROXY’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라인은 한정판 에디션으로서, 전세계의 선별된 DVF 매장과 ROXY매장, ROXY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미국 내의 250개 서핑 전문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며 3월 7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DVF loves ROXY’ 컬렉션은 DVF만의 볼드한 프린팅을 ROXY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에 접목한 것으로 수영복, 커버업, 보드숏, 래쉬가드, 비치백 등 3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는 종종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팅을 사용하여 해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개인적인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여성의 권익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온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는 ROXY가 가진 자연적인 아름다움과 대담함,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상에 큰 매력을 느꼈다. 


ROXY는 서핑 문화를 기반으로 ROXY만의 브랜드 가치를 키워왔으며, 여성들에게 적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도록 영감을 주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ROXY와 DVF는 “당신의 마음이 움직이는대로 따르라, 그리고 도전하라(Follow your heart and dare)”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DVF는 여성에게 자유로움을 선사한 랩스커트를 최초로 디자인하고 유니크한 프린트를 선보이며 패션계에 반향을 일으켰으며 미쉘 오바마, 오프라 윈프리, 데미 무어 등 셀레브리티들이 사랑한 브랜드로서 우아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로 유명하다. ROXY는 앞서 신디아 로울리(Cynthia Rowley), House of Holland와, DVF는 Gap과 함께 콜라보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여성에게 자유와 도전에 대한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두 브랜드의 만남은 업계와 소비자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퀵실버몰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문 의  퀵실버록시코리아 마케팅팀 02-549-449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