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l lagerfeld watch+fossil group 

칼 라거펠트 워치 : 2월 28일 론칭 by 파슬코리아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칼라거펠트의 디자인으로부터 탄생한 시계 컬렉션에는 그의 비젼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이코닉 하고 엣지있는 7개의 시계 컬렉션은 패션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칼라와 사이즈 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컬렉션의 가장 유니크한 시계는 라거펠트가 가장 좋아하는 실루엣인 “Karl Zip” 입니다. “Zip”은 세계적인 거장 디자이너의 작품다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기능적, 미적 모두 시선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적인 특징은 스테인레스 스틸 브레이슬렛, 고급스러운 금속성의 가죽, 피라미드 장식과 볼드한 체인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죠. 라거펠트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와 이름을 딴 “Karl 7”은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이며 통상적인 일반 시계 디자인과는 달리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사선형 탑 링이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파슬 그룹은 요즘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칼 라거펠트 시계 컬렉션이 2013 2월 28일 전세계 동시 론칭 한다고 밝혔습니다. 칼 라거펠트 시계 공식 유통 업체인 파슬에서 독점 공개하는 이번 컬렉션은 북미, 유럽 그리고 아시아 지역의 선별된 매장과 온라인에 동시에 전개될 것입니다. 이번 론칭 컬렉션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징 박스와 론칭을 기념해서 특별히 새겨진 케이스백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당신은 시간을 살 순 없지만 많은 돈을 투자 하지 않고도 시간을 측정하는 아름다운 시계를 살 수 있습니다”

-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이 시계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심미적인 감각을 구현하였고 시계를 진정한 패션 액세서리로 재정립시켰으며, 칼 라거펠트의  또 다른 세계를 보여준다.”

                                          

-  피에르 파올로, 칼라거펠트 회장



“칼 라거펠트는 놀라운 파워를 지닌 브랜드이다. 패션 시계 시장에서 완전히 유니크한, 칼 라거펠트 그처럼, 시계 컬렉션을 완성시키는 브랜드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 스티브 우드워드, 파슬그룹 라이선스 브랜드 부회장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칼 라거펠트의 시계 컬렉션은 전세계 동시에 2013년 2월 28일 론칭하며 소비자가는 30 만원 대에서 10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파슬그룹에 대하여


파슬그룹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과 액세서리 상품들을 디자인하고 마케팅 유통 시키는 글로벌 리테일 유통회사다. 파슬 브랜드는 전 세계 적으로 아메리칸 모던 빈티지에 가치를 둔 시계, 핸드백 그리고 의류,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 파슬 그룹은 또한 시계 라이선스 브랜드를 소유함으로써 멀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라는 사업 그룹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시계 비즈니스를 펼쳐나고 있다. 글로벌 디자인과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은 전세계 유통망이라는 파워를 가지고 글로벌 그룹으로 나아가는데 일조하고 있다.


브랜드 소개


브랜드 칼 라거펠트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아이코닉한 디자이너인 칼이 모든 것을 총괄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주변의 모든 것에 관심을 두고 창의적인 것을 생각해 내는 칼은 전 세계 패션계에 끝없는 영감을 제공해 주고 있다.

칼 라거펠트 시계 컬렉션은 디자이너 자신만큼이나 독특하다.  창의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로의 접근은 무언가 새로움을 갈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패션의 비전을 제공해 줄 수 있을 정도로 우리의 고갈을 해소시켜 주는 듯 하다. 

칼 라거펠트는 그의 창의적인 영감으로 가상의 창과 현실의 디지털적인 비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지금 이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있다.

영감과 창의성 그리고 그의 열정을 통해서 칼 라거펠트는 그의 브랜드를 세계 최고의 “Kuratorof Kool(kool의 큐레이터)”이라 명명하며 시계의 기능과 하이패션 사이의 경계를 재정의 했다.



컬렉션

KARL 7

아이코닉하고 시크한 이 환상적인 시계는 세련된 비스듬한 탑링과 인덱스 주변에 둘러싸인 라거펠트의 행운의 숫자 7이  하이라이트이다.

비스듬한 탑링

행운의 숫자 7

칼의 사인이 새겨진 용두

KARL CHAIN

칼 체인

칼 라인의 핵심 요소인 체인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유럽인들의 정서와 정교하게 만들어진 시계 케이스와 절묘하게 유로피안의 세련됨은 독특하게 칼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체인의 옆면

칼의 프로필이 새겨진 서브 아이

KARL ZIP

디자이너가 가장 사랑하는 컬렉션인 ZIP은 칼 라거펠트 디자이너 자신을 구현해냈다. 놀라운 기능과 엣지있는 스타일 그리고 매력을 어필하는 데 부족함이 없는 바로 그 자신인 것이다.  그러니 지금 당장 런웨이에 설 수 있을 만큼 완성도가 높은 라인임에는 틀림이 없다.

기능성 지퍼

피라미드 장식 

다양하게 착용가능

KARL POP

다이얼의 시리즈 프레임인 칼 팝의 클래식한 케이스는 아이코틱 하지만 매 시즌 신선한 놀라움을 선사해 준다. 항상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드는 라인이 바로 칼 팝업 스타일 이다.

브레이슬렛 하단의 피라미드 장식 디테일

그래픽 아트 다이얼

와이어 지지대 구조

KARL KOURBE

곡선의 직사각형 스타일의 케이스가 돋보이는 Kourbe의 섬세한 라인은 피라미드 장식의 체인과 랩업 스타일의 브레이슬렛이 특징이다.

곡선의 직사각형 케이스

피라미드 장식 브레이슬렛

장식이 된 인덱스 마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