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탑모델 효니’ 팬사인회 개최. 






  


세계적인 탑모델 효니(강승현)가 팬들과의 만남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효니는 지난 4월 6일 부산 롯데백화점 본관 ‘러브캣’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한 탑 모델답게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이날 효니는 러브캣에서 출시한 두번째 효니라인 제품을 선보였고 팬들에게는 직접 아이싱 쿠키를 전달하며 즐거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날 진행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난 시즌 대성공을 거두었던 효니백을 업그레이드 된라인으로 컬러를 더욱 과감하게 시도하여 비비드함을 강하게 표현하고 효니 특유의 로맨틱하면서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주었다. 다가올 봄에는 러브캣의 효니라인 백을 매치해 상큼한 러블리 룩을 완성해보는게 어떨까요.


러브캣과 함께한 효니백은 전국 러브캣 매장과 러브캣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효니와 함께한 러브캣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러브캣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book.com/lovcatpari


.

‘효니TV’는5월 인터넷 매체를 통해 방영예정이며 작가, 제작, 진행들이 모두 효니의 손에서 이루어지고 그녀의 시선에서 뉴욕과 패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출처 : 강승현 트위터



참신한 발상에서 기획된 ‘효니 TV’는 전 세계 패션 피플 뿐만 아니라 뉴 미디어 업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지난 시즌부터 함께 ‘효니라인’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 패션브랜드 ‘러브캣’이 메인 스폰으로 참여했습니다.


패션 아이콘 효니는 ‘촬영 중 효니는?’ 이라는 글과 함께 탑 모델 포스가 풍기는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그녀는 바쁜 스케줄에도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참여한 ‘러브캣’ 효니백과 봄 트렌드 네온컬러의상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그녀만의 우월한 화보를 보여줬습니다.


 출처 : 강승현 트위터



또한 이와 상반되는 ‘촬영 후 효니는..’이라는 글과 함께 발랄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재치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촬영 후 모습도 너무 귀엽다’, ‘역시 탑 모델은 일상도 화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효니가 화보속에서 착용한 제품은 출시를 앞둔 두 번째 ‘효니라인’ 제품으로 전국 러브캣 매장과 러브캣몰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VIZU CREATIVE PARTNERS 유진숙 과장, 최루빈 대리 02.546.7764

러브캣 홍보팀 이정원 02. 516. 0579 / www.lovcat.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