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봄,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한 애티튜드의 조화를 이룬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가 리뉴얼 런칭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새로워진 톰보이가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첫 번째 방법으로 전 세계적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영화배우 끌로에 세비니를 스타일 아이콘으로 정하고, 그녀를 모델로 임펙트 있는 광고 비주얼을 선보여 호감도를 이끌었다면, 그 두 번째 방법으로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운 감성으로 기획된 홈페이지로 보다 친숙함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 것입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톰보이의 색깔을 담아 디자인 되었으며, 한눈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볼 수 있는 형식으로 브랜드 컨셉과 룩북, 컬렉션, 캠페인, 블로그 등의 켄텐츠로 나뉘어져 톰보이의 핫아이템 및 광고보다 더 많은 끌로에 쉐비니의 모습과 인터뷰 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블로그에는 톰보이의 STYLE, STYLE TIP, NEWS, CELEBRITY, MAGAZINE, EVENT, BEAUTY 등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니 보다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012년 4월의 따뜻한 봄, 톰보이의 리뉴얼된 홈페이지FMF (WWW.TOMBOY.CO.KR)를 만나보세요!

 

MORE INFORMATION
비주컴 김수영 대리 02-546-7764
톰보이 마케팅 정해정 대리 02-3475-633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