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 인트로피아 갤러리아 센터시티 오픈뉴스>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페인 프리미엄 감성 브랜드 호스 인트로피아(hoss INTROPIA)가 3월 1일 갤러리아 센터시티 3층에 토털 매장을 구성, 오픈 했습니다. 

호스 인트로피아는 발레로부터 영감을 얻은 로맨틱 무드에 오리엔탈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스페인의 명품 브랜드로, 이번 갤러리아 센터시티 오픈은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경기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 센터시티 매장은 전체 벽면을 그레이 컬러로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포인트로 샌드 컬러의 대리석과 몰딩을 활용하여 스페인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호스 인트로피아의 매장 인테리어는 호스 인트로피아의 제품을 아름답게 표현하기에 충분하며, 토털 브랜드답게 의류, 가방,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호스 인트로피아의 세 번째 매장인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와 호스 인트로피아의 2012 S/S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문의
 hoss INTROPIA(호스 인트로피아) 예주연 차장 02-419-2989
Vizu creative partners(비주컴) 설수영 실장, 최인지 대리 02-546-776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