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촉촉하게 물든 듯한 립 메이크업 연출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출시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스틱 ‘듀얼 립 블렌더’를 출시했다.


여전히 유행 중인 동안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을 가장 손쉽게 실현하는 방법은 바로 생기 있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다. 이에 아이오페는 ‘워터 핏 립스틱’과 ‘워터 핏 틴트 립밤’이 결합하여 안쪽에서 물든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연출과 부드러운 입술 케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듀얼 립 블렌더’를 선보였다.


‘듀얼 립 블렌더’는 아이오페의 ‘워터 핏 립스틱’의 선명하고 촉촉한 발색과 ‘워터 핏 틴트 립밤’의 입술 케어 효과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입술 수분도(pH) 에 따라 최적의 입술 컬러를 찾아주는 "스마트 틴팅" 기술과 수분 보호막의 "파워 보습케어"로 나만의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풍부한 글로시와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도톰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생기 동안” 메이크업 연출을 해준다.


다양한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레드 블렌딩, 버건디 블렌딩, 핑크 블렌딩, 오렌지 블렌딩, 로즈골드 블렌딩 총 5호수로 출시되어 최적의 그라데이션 컬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연출과 촉촉한 립 케어가 가능한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로 촉촉한 어린 입술을 표현해보자.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3.2g, 27,000원대)  

[1호 레드 블렌딩, 2호 버건디 블렌딩, 3호 핑크 블렌딩, 4호 오렌지 블렌딩, 5호 로즈골드 블렌딩] 

고광택 립스틱과 촉촉한 틴트 립밤의 결합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 케어 효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S]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출시  (0) 2016.06.13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