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풍부한 컬러감의 워터 프루프 오토 펜슬 아이 라이너


헤라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 출시


- 10가지 컬러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깊고 매혹적인 눈매 완성

-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안성맞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2016년 5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업그레이드 된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은 다양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하기 위해 부드럽고 풍부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아하고 깔끔한 눈매 연출을 위해 크리미한 질감의 블랙, 브라운과 풍부한 동시에 은은한 펄감이 화려한 쉬머 타입의 메탈릭 브라운, 매니시 그레이, 퍼시픽 블루, 어반 카키, 로얄 퍼플, 스웨이드 버건디, 스테리 아이보리, 클라우디 스카이의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라인을 도포한 직후에는 블렌딩하여 깊이감 있게 연출하며, 강력한 워터 프루프 효과로 인하여 여름에도 번짐 걱정 없이 뛰어난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히아루론산, 비타민C 유도체, 해바라기 오일 등의 활성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 또한 장점이다. 


기존 깎아 쓰는 펜슬 타입에서 오토 타입으로 바뀐 것 또한 주목할 만 하다. 슬림해진 디자인의 아이 디자이너 펜슬은 내장된 샤프너를 사용해 더욱 정교한 아이 라인을 연출할 수 있게 구성됐다. 서울리스타의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위한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감의 워터 프루프 타입 오토 펜슬 타입 아이 디자이너 펜슬은 6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 설명

헤라 NEW 아이 디자이너 펜슬 [용량: 0.35g /가격: 2만5천원 대]

10가지 풍부한 컬러가 부드럽게 눈가에 발려 서울리스타의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워터 프루프 타입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

<홋수>

- 1호: 블랙

- 2호: 브라운 

- 3호: 매니시그레이

- 4호: 메탈릭 브라운

- 5호: 퍼시픽 블루

- 6호: 어반 카키

- 7호 로얄 퍼플

             - 8호 스웨이드 버건디

             - 9호 스테리 아이보리

             - 10호 클라우디 스카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