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뷰티뉴스]


어떤 눈에도 또렷한 번짐 없는 신개념 아이라이너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6년 5월, 어떠한 눈에도 또렷한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완성해 주는 신개념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와 아티스트가 직접 터치한 듯 섬세하고 정확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을 출시한다.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자연스러움과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선명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플루이드 젤 텍스처가 밀착력을 높여주고, 비비드 클리어 파우더가 눈가의 미세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주어 어떠한 눈에도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준다. 또한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팔레트를 용기에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아이라이너로, 별도의 팔레트 없이도 초보자들도 아티스트처럼 쉽게 양 조절은 물론 블렌딩이 가능하며, 스마트 다이얼을 돌려 최적의 사용량을 토출할 수 있어 내용물이 굳을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은 프로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각도 조절 브러쉬로, 아티스트의 손목 각도인 15도를 그대로 구현해 컴퍼스로 대고 그린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브러쉬 탈부착 시스템을 적용하여 눈 앞머리 좁은 부위까지 초보자들도 쉽게 아이라인 구현이 가능하다.


어떠한 컨디션의 눈에도 선명하고 완벽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줄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와 안정적으로 정확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줄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은 오는 5월부터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정보]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4ml, 20,000원대]

에스쁘아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 [15,000원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