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동양화가 정진화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작업 진행

- 진액 스킨의 빨간 쌀 스토리를 수묵화로 표현한 한율만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2016년 2월,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한율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은 동양화가 정진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한국 자연의 이야기를 색으로 표현한 한율만의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국 자연이 1년 동안 키워낸 쌀이 8일의 발효로 점점 빨갛게 물들어 가는 과정을 종이 위에 먹이 스미며 자연스럽게 번지는 ‘수묵화’ 기법을 통해 붉은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한율 진액 스킨은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2014년 3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자연의 이야기를 색으로 표현함으로써 진액 스킨만의 빨간 쌀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율 진액 스킨은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고점도 에센셜 제형이 진하고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한율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은 2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제품 소진시까지 판매된다.



 한율 진액 스킨 ‘한국 자연의 색’ [150ml / 35,000원대]

여주 쌀을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쌀 진액 보습 스킨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