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세먼지로부터 매일 아침, 피부 잠금 모드!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를 출시한다.



라네즈는 피부에 닿아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미세먼지의 합이 음전하라는 점에 착안하여, 음전하끼리 반사시키는 자석 반사 원리를 활용해 Dust Block™을 개발했다.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Dust Block 효과로 공기 중에 섞인 미세먼지를 반사하여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미백 기능성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여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에센스 제형의 질감으로 가벼운 마무리가 가능해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펴 발라 외출 전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공기 중에 포함된 미세먼지는 피부의 공공의 적으로 떠올랐다. 365일 주의를 요하는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이 필요한 시점이다. 피부의 염증 반응 및 알레르기 증상을 야기하고, 눈에 띄는 피부 노화를 불러오는 미세먼지를 외출 전 꼼꼼하게 차단할 수 있는 신개념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는 2016년 2월 출시 예정이다.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로 오늘도 피부 잠금 하자!


라네즈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피부 잠금 세럼.

미세먼지를 반사시키는 Dust BlockTM 효과로 먼지가 피부에 붙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기능성으로 탄탄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