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멋을 즐길 줄 아는 시크한 남성을 위한 고품격 향수 컬렉션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6년 2월, 차별화된 향취로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남성을 위한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은 기존의 아닉구딸에서 볼 수 없었던 향취인 오리엔탈 계열의 남성 향수로 앙상 플랑브와양, 엠버 페티쉬, 머스크 노마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이트 머스크, 엠버, 통카빈 등의 풍부한 고급 원료를 바탕으로 멋지고 화려한 오리엔탈 향의 세계를 선사한다. 


아닉구딸 하우스의 전속 조향사 까밀구딸과 이자벨 도옌은 향의 연기로 옷감에 향기를 입히던 시대의 향을 재현하고자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의 앙상 플랑브와양을 탄생시켰다. 앙상 플랑브와양(Encens Flamboyant) 오 드 퍼퓸은 무게 있고 열정적인 남성의 기운이 느껴지는 향수로, 유향(Frankincense)이 불타오르고 폭발하는 순간의 미스터리한 오리엔탈 향취를 짙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엠버 페티쉬(Ambre Fetiche) 오 드 퍼퓸은 중동 사막 한가운데 고급 향신료 마켓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향수로,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엠버향 뒤에 제라늄과 파출리의 알싸한 느낌, 그리고 바닐라의 포근한 향이 풍부하게 감싸 안고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오리엔탈 세계로의 여행을 이끈다. 

마지막으로, 머스크 노마드(Musc Nomade) 오 드 퍼퓸은 중동 귀족 특유의 고전적이면서도 묘하게 중독성 있는 머스크 파우더, 로즈 에센스, 우드향의 정교한 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으며, 화이트 머스크와 통카빈, 봄베이 우드의 향의 조화로 센슈얼하고 유혹적인 남성의 관능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향수이다. 


한편,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 향수 컬렉션’은 아닉구딸만의 최상의 가치를 그대로 세련된 사각 보틀에 담아 새로운 차원의 깊고 풍부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남성의 품격 있는 향기를 언제 어디서든 느낄 수 있다.



NEW [아닉구딸 ‘오리엔탈 남성향수 컬렉션’ 3종]


*아닉구딸 ‘앙상 플랑브와양(ENCENS FLAMBOYANT)’ 100ML / 243,000원대



오리엔탈 특유의 미스테리한 향.

짙게 불타오르는 인센스 향을 표현한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

NOTE : 유향, 페퍼, 로즈메리, 유향수지, 넛멕



*아닉구딸 '엠버 페티쉬(AMBRE FETICHE)' 100ML / 243,000원대



멋지고 화려한 오리엔탈 세계를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엠버 계열의 향수

NOTE: 엠버, 인센스, 바닐라, 제라늄, 파츌리




*아닉구딸 '엠버 페티쉬(AMBRE FETICHE)' 100ML / 243,000원대



화이트 머스크에 이어지는 통카빈과 봄베이우드의 센슈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

NOTE : 무스콘, 화이트머스크, 통카빈, 봄베이우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