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IA RYKIEL

2015 SS PRESENTATION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SONIA RYKIEL 과 세컨드 브랜드 SONIA BY SONIA RYKIEL 1월 8일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2016 SS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였다.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줄리 드 리브랑은 지난 컬렉션에서 다크한 컬러와 빛의 대조에 집중했다면 이번 Spring 2016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DNA는 유지하되 다양한 컬러들에 주목하여 화려한 컬러 팔레트로 팝하고 위트있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기본적이면서 강하고, 샤이니하면서 매트한 컬러들은 소니아리키엘의 시퀸과 샤틴 소재의 롱 드레스 또는 쇼츠와 재킷 등에서 드러나며, 매니시한 실루엣의 의상들과 더욱 화려해진 니트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소니아 리키엘의 시그니쳐인 스트라이프는 블랙 또는 멀티컬러로 표현되어 전반적인 컬렉션에서 볼 수 있으며, 시즌 컬러를 활용한 바스킷 형태의 레더 백과 시그니처 라인인 도미노백으로 악세서리 라인을 강조하였다.











SONIA RYKIEL의 SS 2016 컬렉션은 밤 올빼미 “해가 진 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들” 컨셉으로 컨셉으로 선보였다. 반짝거리는 시퀸 드레스, 여성스러운 플리츠 드레스 등 화려하고 아름다운 의상들은 늦은 밤 지하 클럽에서 펼쳐지는 칵테일 파티를 연상시켰다. 또 한, 이번 시즌의 모티브인 새 프린트를 셔츠, 드레스, 퍼 등 다양하게 프린팅하여 리얼 웨어로의 변화를 추구했다.






  

세컨드 SONIA BY SONIA RYKIEL은 소녀들이 품고 있는 힘을 복고적인 감성으로 담아내었다. 전체적으로 보이시하면서도 가녀린 테일러링으로 중성적인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탑스티치 칼라가 달린 조끼, 데님 트위드 처리가 된 카방 코트, 눈금 모양 줄무늬 청바지, 러플이 달린 얇은 샴브레이 셔츠 등과 매치하면서 파리지앵의 세련된 스타일을 연상케 하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