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a.t. corner

X

YOON JU



컨템포러리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지난 10월 30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a.t.corner shopping night with JANG YOON JU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장소가 장소이니만큼 행사 시작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핫하디 핫했던 파티 현장을 함께했습니다 :) 


모델 장윤주 


이번 앳코너 캠페인의 모델이자 탑 모델, 그리고 이제는 배우의 자리까지 넘보고 있는 장윤주의 등장과 함께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앳코너와 직접 콜라보한 네이비 롱 코트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탁월한 패션감각과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에 역시 탑 모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 걸 느끼게 해주었다죠-!



레인보우 재경, 우리


이번 파티의 게스트로 초대된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우리가 등장하자 많은 분들이 환호해주셨는데요. 역시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뽑냈습니다. 재경은 모노톤 팬츠에 레드 롱 코트로 안꾸민듯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고, 우리는 앳코너의 시즌 컨셉인 러브(LOVE)를 모티브로 한 프린트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 체크 코트를 매치해 재경과는 또 다른 느낌의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재경의 드레시한 롱 코트가 매우 탐났다능...



씨스타 보라


걸그룹 씨스타 보라도 이번 행사를 빛내주었는데요. 그레이 코트에 네이비 니트톱과 플레어 체크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빛바랜 장미꽃같은 컬러같은 헤어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 많은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포토월 행사가 끝난 후 장윤주, 재경&우리, 보라 모두 매장 구석 구석 다양한 아이템들을 눈여겨 보며 이번 시즌 제품들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두들 즐거워하는 모습이 친근하고 인상깊었는데요 특히 장윤주는 본인이 콜라보한 제품들에 대해 큰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었다죠 :)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화이트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한눈에 봐도 세련된 디스플레이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뮤즈인 장윤정의 영상들은 'a.t.corner X Jang Yoon Ju' 공간을을 더 꽉차보이게 했습니다 :)  




파티라는 행사의 취지에 맞게 요즘 핫한 여성 DJ인 페기굴드의 감각적인 디제잉도 뜨거운 열기에 함께 동참했습니다.  






 


특히 이번 FW 시즌 캠페인 모델인 장윤주와 함께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그녀만의 모던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패션 감각에 앳코너 특유의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이 만나 코트, 롱 카디건, 투 웨이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베스트, 머플러 겸용 니트등의 스마트한 아이템들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기면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문구가 된 'Two are better than one'이 새겨진 레터링 스웻셔츠 등 감각적이면서도 다양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한가득했습니다 :) 
 








또한 곳곳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이 화려한 컬러의 퍼 자켓들!! 바로 대범하면서도 컬러풀한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페이크 퍼 브랜드 '래비티(Rabbitti)'의 제품들이었는데요. 이 밖에도 이번 FW 시즌에는 파리지엔의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낸 백 '오꼬앵(Aucoin)'과 혁신적인 디자인과 소재로 'easy shic'를 추구하는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카시오페아(Kassiopea)'의 제품들 그리고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Kim)과 협업한 액세서리와 슈즈아이템들도 모두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된 깔끔한 디자인의 머그컵들도 이렇게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패피들과 함께한 이번 'a.t.corner shopping night with JANG YOON JU'는 이렇게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모델 장윤주와의 콜라보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도 했지만 동시에 패셔니스타들이 직접 쇼핑메이트로 나서 자신의 패션 감각들을 여러 사람들과 공유해준 메리트도 컸던 것 같습니다. 장윤주 역시 팬 서비스로 다정한 쇼핑 메이트가 되어주었다죠 :D


LOVE, a.t.corner X YOON JU. 이번 주말 매장에 들러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