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

BACKSTAGE







지난 금요일, 요즘 가장 핫하다는 성수동 대림창고에서는 '코치 백스테이지'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파티 시작 2시간여전부터 많은 분들이 행사장 앞을 찾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 파티에서 눈에 띈 건 바로 이 폴라로이드였는데요! 클래식한 느낌의 폴라로이드로 핸드폰 사진을 전송하면 사진은 물론 웹상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볼 수 있었죠! 이번 파티에서 인기가 가장 좋았던 것 중에 하나였습니다.







파티가 시작되었고 많은 분들이 설레는 표정으로 입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넓게만 느껴졌던 행사장 내부는 금새 사람들로 꽉 채워졌습니다! 다들 음료를 한 손에 들고 사진 찍기 바쁜 모습들이었는데요. 정말 파티같다는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곧이어 셀럽들의 포토월 행사가 진행되었고 많은 셀럽분들이 이번 파티를 즐기고 축하해주러 참석했습니다.























포토월 행사가 끝나고 곧이어 첫번째 팀인 혁오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요즘 인기가 가장 좋은 밴드라서 그런지 관객들의 반응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방송에서와 같이 혁오는 정말 수줍수줍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파티의 MC를 맡은 모델 스테파니!

사진만 봐도 발랄한 모습이 느껴지는데요. 생각보다 쾌할한 진행에 보는이들을 엄마미소짓게 했다죠 :)






다음으로는 자이언티가 공연을 이어나갔습니다.

양화대교를 부를 떄는 대림 창고가 떠나가라 떼창이 장난아니었다죠.

노래 부를 때 가장 섹시한 남자인 것 같은 자이언티의 공연도 열정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샤이니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종현은 뮤지컬 때문에 참석하지 못하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를 꽉 채운 노련함이 돋보였습니다.

확실히 아이돌그룹답게 신나는 분위기를 이끌어나갔고 이렇게 모든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