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프랑스의 유명 예술 서적 출판사의 까페와 갤러리가 자리한 애슐린 라운지에서 전설 속 동화의 이야기를 연상 시키는  2015 AUTUMN / WINTER 런칭과 동시에 2015 A/W 신상품 및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Lee Antony Gray, Vice President Creative

판도라는 여성으로서의 존재감을 축복하고 순간순간의 감정과 추억들을 주얼리를 통해 나타내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우리는 주얼리 하나 하나에 미세한 감정과 정서를 담아내어 여성들로 하여금 기억하고 싶은 모든 이야기들을 하나의 주얼리로 완성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판도라는 여성 그 자체와 그들 인생의 특별한 순간들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3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판도라는 여성들에게 최상의 주얼리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모토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판도라 주얼리의 모든 마지막 공정은 수작업을 통해 이루어져 섬세한 가공이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이렇게 만들어진 하이 퀄리티의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판도라 2015 AW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을 파헤쳐 보면,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컨셉을 확장하고 각각의 디자인을 현대적인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상징적인 피스들로 변신시킴으로서 심미적인 빈티지 스타일과 전통적인 꾸띄르 공예방식에 좀 더 다가갔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자연과 전설 속 동화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2015년 가을 컬렉션에서는 황홀한 마법같은 이야기들이 살아 돌아옵니다.







DELICATE NATURE







FLORAL RACEWORK








EMBELLISHED BEAUTY








NEW SYMBOLISM








MYTHICAL SHINE









2015 AW 컬렉션에서 판도라 디자인 팀은 아주 오래 된 전설 속 소재들, '조류'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들과 디자인을 현대의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한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깃털이라는 소재에 신비로운 동화 같은 느
낌을 덧입힌 마제스틱 페더 컬렉션은 '부활'과 '힘'을 상징하는 전설 속의 불사조를 모티브로 매혹적인 실버주얼리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불사조를 상징하며 아름답게 펼쳐진 날개를 형상화한 제품은 판도라의 뛰어난 장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CHRISTMAS COLLECTION







WINTER COLLECTION







이번 겨울 판도라 디자인 팀은 크리스털의 결정체로 이루어진 듯 한 겨울 왕국으로 여정을 떠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화사한 주얼리로 재탄생 시킨다. 이번 컬렉션에는 자연을 형상화한 주얼리와 반짝이는 주얼리 트렌드를 반영하여 빛나는 스톤으로 화려한 문양을 장식한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주얼리를 선보입니다. 


마치 얼어버린 순간을 그대로 포착한 듯, 클래식한 컷들과 차가운 색감의 투명한 크리스털이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실버참은 눈꽃의 결정체를 형상화하고 있으며 마퀴즈 컷의 푸른 빛의 크리스털과 큐빅 지르코니아 구슬 형태로 촘촘히 세팅되고 감싸 안은 형태로 세팅 되어 있습니다.



CATERING








신비한 동화속 세계를 연상케 한 행사장은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도심 속이라는 사실을 잊게할 정도로 황홀함을 안겨주었습니다. 다양한 핑거푸드 역시 컬러풀한 야채와 생화로 장식되어 프레젠테이션 현장의 한 켠에서 행사의 품격을 높여주었습니다.





1982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되어 이제는 대표적인 데니쉬 주얼리 브랜드로 세계적인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인 PANDORA(판도라)의 이번 2015 AUTUMN / WINTER COLLECTION은 컨셉추얼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섬세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세공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보다 진화된 판도라의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