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빛나와 함께하는

FOSSIL STYLING CLASS





아메리칸 워치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빈티지와 클래식 모토로 제공하는 파슬, 그리고 배우 왕빛나와 함께 하는 파슬 스타일링 클래스가 지난 6일 파슬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푹푹 찌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클래스에 참석해주셨습니다 :)












넓은 규모의 파슬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답게 매장 구석구석 파슬 워치뿐만아니라 레더제품들 그리고 여러 액세서리제품들까지 감각적으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스타일링 클래스를 위해 많은 스텝분들이 분주히 준비하고 계셨는데요. 클래스 시작 전에 도착하신 분들은 매장 내에 제품들을 미리 둘러보며 구매할 제품들을 눈여겨보고있는 모습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











스타일링 클래스가 시작되고 환한 웃음과 특유의 상큼한 매력으로 왕빛나씨가 등장했는데요. 얼마 전 둘째를 출산했다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였더랬죠.... 이번 클래스는 '여름 바캉스 패션과 미리 만나는 가을 트렌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바캉스에 꼭 맞는 워치들은 물론 여행하기에 안성맞춤인 여러 파슬 가방들까지 함께 스타일링하고 추천해주시는 모습이네요 :D








이렇게 즉석에서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가하신 분들께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기도하고 특별히 선물까지 증정해주는 센스-!!!





약 한시간여동안 진행된 <왕빛나와 함께하는 파슬 스타일링 클래스>는 밝은 분위기 속에 끝났습니다. 특별히 스타일링 클래스 때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토리버치, 스카겐 등 파슬의 워치들과 백들은 특별가에 만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정말 정말 저럼한 가격이라 저도 구매충동이 마구마구 솟아났었죠 ㅋ.ㅋ 참석하신 분들을 위해 파슬의 특별한 선물들까지-!! 스타일링 팁들과 뜻하지 않은 선물들까지 모든 이들을 만족시킬만한 유익하고도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D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