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el Romano  Designer Outlet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웃렛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아웃렛은 로마 시내에서 차로 20분 달려 위치하고 있는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웃렛 센터입니다! 전날 로마 유적지를 다녀온 까닭인지 카스텔 로마노 아웃렛은 깨끗하게 리뉴얼한 유적지 중의 한 곳 같았는데요. 유럽 8개국 20개 센터를 보유한 맥아더글렌 그룹에서 운영하는 디자이너 아웃렛 센터 중 로마 시내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스텔 로마노 아웃렛 센터는 이태리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즐겨 찾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수준높은 디자이너 브랜드와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160개 이상 입점해 있으며, 그 종류 또한 엄청나더라구요 :)







이곳은 클래식함과 모던함, 웅장함과 아기자기함, 명품 브랜드와 파격적인 가격 등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곳인데요. 세일 기간에 항상 보던 “최대 00% 할인/ up to 00% off”와는 정말 차원이 다른 곳이었다는 점-!

국내에서는 워낙 이태리 제품이 고가로 판매 되기 때문에 직구로 많이들 구입하는데, 이 곳에서는 그것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태리 현지에서 자국 브랜드 “Made in Italy” 제품은 다른 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싼데, 카스텔 로마노 아웃렛에서는 그 금액보다 3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며, 세일 행사 제품이거나 텍스 리펀드를 받게 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요런 꿀팁 :D


 



또한, 아웃렛 제품 하면 떠오르는 것은 유행 지난 이월제품이거나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일꺼라는 고정 관념이 있기마련이죠. 하지만 Come and see!! 현지 샵 매니저 말에 따르면 카스텔 로마노 센터에 있는 제품들은 신상품 출시 후 빠르게는 3~4개월 내에 제일 먼저 입고되는 센터라고 합니다. 

센터에서 쇼핑한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청담동 매장에서 500만원 대 제품인 이태리 명품 남성 수트를 텍스 리펀드 받고 78만원에 구입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나죠... 시간적 여유가 있고, 사전 시장 조사를 했다면 이런 득템의 기회가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이태리 제품뿐만이 아닌 주물 냄비로 유명한 알록달록 프랑스산 르쿠르제 (Le Creuset), 미국 MIT교수에 의해 만들어진 전자제품 Bose, 영국 국민 브랜드 Burberry 등 한국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들이 착한 가격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쇼핑하면서 즐거운 또 하나는 Hugo BOSS, Valentino 등 남성 수트를 판매하는 매장 직원이 엄청난 훈남이라는-!! 소위 거지들도 멋있다는 이태리에서 남성복 매장에 있는 직원들은 한 마디로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친절한 매너와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까지 선사하는 모델 같은 직원들의 설명을 들으면 충동구매하기 십상이니 정신 빠짝 차려야 할 듯해요 XD





아웃렛 센터 안에 있는 식당들은 비싸기만하고 맛이 없다는 통념을 무참히 깬 곳이 바로 카스텔 로마노 센터인 것 같은데요. 로마 시내의 맛 집에서 먹던 스파게티와 피자보다 이 곳 Farinella에서 먹은 이태리 음식이 더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기는 쇼핑을 하는 카스텔 로마노가 진정한 힐링 플레이스인 것 같아요. 디저트는 당연히 젤라또로 헤이즐넛 알맹이가 모양 그대로 들어있는 헤이즐넛 맛과 녹차인줄 알고 시켰지만 더 맛있는 피스타치오 젤라또를 먹고 에너지 충전 완료!!





  

쇼핑만이 아닌 종합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한다는 맥아더글렌 그룹의 철학이 센터 곳곳에서 묻어 납니다. 

버버리 매장 앞 분수대에서 옷이 흠뻑 젖은 채 뛰어 다니는 웃음 가득한 아이들, 곳곳에 설치된 코끼리, 공룡 조형물 앞에서 사진 찍는 가족과 연인들, 시즌 별로 달라지는 수십 개의 우산 등 센터의 곳곳을 거닐다 보면 동화 속 마을을 산책하는 기분이 들어 기분이 매우 좋아지더라구요. 여름이면 2달 동안 세계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서머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지역 주민과 세계 각지에서 온 쇼핑객들의 감성까지도 UP 시키는 이 곳이 유럽의 문화를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꿈의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로 쇼핑 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시간이 오후로 접어들수록 가로수 아래 벤치에는 큰 쇼핑백을 내려놓고 가족을 기다리는 남자들을 쉽게 볼 수 있지만 분명 각자의 방법으로 카스텔 로마노 아웃렛에서 즐기고 있었겠죠? 분명 남자보다 여자에게는 우월한 쇼핑 유전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쇼핑할 때는 시간이 평소보다 3배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은건 저만 그런게 아닐거라 믿습니다 :) 어느덧 두 손에는 쇼핑백이 가득해졌고, 한국으로 이 모든 것을 들고 가기 위해 여행용 트렁크를 샀습니다. 분명 한국에서 봤던 트렁크인데 이 곳에 있는 샘소나이트가 왜 더 싸게 느껴지는 걸까요.. 그것도 1/3가격으로… 한 치에 망설임도 없이 구입한 실버 색상 샘소나이트 트렁크에 득템한 아아템을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솔직히 충동구매한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팔던 친구 생일 선물로 쟁여둬도 전혀 아깝지 않았기에 쇼핑 전쟁에서 승리한 듯 당당하게 맥아더글렌 아치형 정문을 걸어 나와 가벼운 발걸음으로 숙소로 향했습니다.



 



로마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웃렛을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아웃렛 정보!


주소: Via Ponte di Piscina Cupa, 64 00128 Castel Romano, Roma, Italia


TEL: +39-065-05-0050


영업시간: 월-목 오전10시~오후8시/ 금-일 오전10시~오후9시


셔틀버스: 떼르미니역 출발 오전9시30분, 11시 30분, 12시 30분, 3시 출발/ 카스텔 로마노 정문 출발 오전 10              시 45분, 오후 1시 45분, 5시 15분, 8시 5분 (왕복 13유로)


맥아더글렌 웹사이트: www.mcarthurglen.com

맥아더글렌 페이스북: www.facebook.com/mgkorea












신고
  1. 안녕하세요.
    H스포츠 구민승기자라고 합니다.

    H스포츠(www.hsports.kr)에서 7월부터 제품리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레인에서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들 중에서 테일러메이드를 비롯해 제품리뷰를 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있을까요?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ms@hsports.co.kr 로 답변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