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ArthurGlen Berlin  Designer Outlet 



맥아더글렌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











로마에서 맛 본 어마무시한 폭염의 충격을 뒤로 하고 독일 베를린에 위치하고 있는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에 도착했습니다. 같은 유럽이지만 이 곳은 한국의 초가을처럼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하늘을 하고 있었습니다. 


맥아더글렌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은 마치 동화 속 아름다운 마을처럼 매장 하나하나가 아기자기한 특징을 담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중세 유럽 작은 빌리지 같은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은 우리에게 이미 힐링을 준 것 같았습니다. 


할인 기간의 백화점이나 다른 아웃렛에서 느끼는 조급함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너그럽고 여유있는 마음으로 쇼핑에 임했습니다.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직원들에게는 친절한 것 이상의 가족 같은(?) 친근함이 묻어났습니다 :)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이 곳 맥아더글렌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에서의 쇼핑팁을 잠깐 공개하자면-!






1)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Shopping Guide (스토어 지도)를 받는다. 
2) 대한항공 탑승권이나 SK Members 카드를 보여주고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자. 
3) 세일 기간 및 센터 내 문화 이벤트 스케줄을 미리 확인하고 가자. 
4) Tax Refund를 공항에서 받아야 하니 서류 및 영수증을 잘 챙기자. 
5) 귀국 후 환불 및 교환이 힘드니 유럽 사이즈를 미리 파악하고 가자

우리나라도 아닌 머나먼 타지에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죠-? T_T







맥아더글렌 베를린 디자이너 아웃렛에는 Hugo Boss, Adidas, Escada, Samsonite, Villeroy & Boch 등 100여개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태리보다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Big Brand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는 없지만 유럽 하이 스트리트 패션과 캐주얼 브랜드들이 많아 더욱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확실히 Made in German 제품이 디자인도 다양하고, 한국보다 80% 싼 제품도 있었습니다. 세일 기간에 운이 좋으면 소위 비행기 값을 뽑아갈 수 있을 만큼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는 말이 뭔지 100%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쇼핑뿐만아니라 이렇게 청명한 하늘 아래 뮤직 페스티벌도 이루어지고 있었기에 눈과 귀 모두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혹여나 베를린을 갈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한번 꼭 찾아오리라 다짐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지금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한국 공식 페이스북에는 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모델 이현이씨가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웃렛에서 직접! 고른 커플 아이템을 증정한다고하니 한번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 www.facebook.com/mgkorea






신고
  1. Wow 되게 좋아보이네요 역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