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소재, 남다른 퀄리티의 데님 스니커즈

W컨셉, 드하모니 스페셜 데님 에디션 단독 출시



이미지 제공 : W컨셉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www.wconcept.co.kr)에서 드하모니(De L’Harmonie) ‘스페셜 데님 에디션’ 스니커즈를 단독 출시했다.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드하모니 스페셜 데님에디션은 일본 유명 데님 업체 쿠로키(Kuroki)의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을 스니커즈에 접목, 트렌디하면서도 시간이 지날 수록 멋스러움을 연출하며 세련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조화로 가치 있고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유니섹스 라인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데님 에디션은 드하모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로우탑 디자인 '라르게토(Larghetto)'와 하이탑 디자인 '안단테(Andante)’ 두 가지 모델과, 연청과 진청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라르게토 139,000원, 안단테 159,000원.


드하모니는(De L'Harmonie)는 런던과 서울을 오가는 디자이너의 감성에 부산 신발 기술자들의 노하우가 반영된 슈즈 브랜드로 가장 편안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1년 이상의 노력 끝에 자체 개발한 아웃솔과 전통 운동화 생산 방식인 포화방식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견고한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하면서 자유로운 멋의 스니커즈에 올해 메가 트렌드인 데님을 입힌 드하모니의 스페셜 데님 에디션은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MORE INFORMATION

홍보대행사 비주컴 02. 546. 7764

W Concept 1566. 5027

 www.wconcept.co.kr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