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ZO(겐조) 2015 FW 광고캠페인 & 패션 필름 ‘HERERNOW’ 공개






독창적인 비주얼과 아이디어로 매 시즌 주목 받고 있는 겐조(KENZO)가 2015년 FW시즌의 광고 캠페인과 함께 짧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겐조의 15FW 광고 캠페인은 지난 시즌과 차별화된 새로운 비쥬얼을 위해 인디 영화 감독 그레그 아라키(Gregg Araki)와 함께 작업했다. 캘리포니아 출신인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움베르트 레온(Humberto leon)과 캐롤 림(CAROL LIM)은 그레그 아라키의 오래된 팬으로,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지고 상영된 그의 영화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적은 예산으로 하이 컨셉을 지향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그레그 아라키는 움베르트 레온과 캐롤 림으로부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위해 지나간 것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작품을 만들어달라고 부탁 받았다. 


그는 겐조의 15FW 광고 캠페인을 위해 투박하고 거칠었던 십대로 돌아가 자신이 1997년 만들었던 영화 ‘Nowhere’의 한 장면을 당시의 마음가짐과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겐조의 15FW 패션필름 ‘Here Now’를 완성했다. ‘Here Now’에 등장하는 모든 의상은 겐조 2015 가을 컬렉션으로, 영화가 묘사하고 있는 의미와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레그 아라키(Gregg Araki)와 함께한 겐조의 15FW 광고 캠페인과 패션 필름은 겐조 홈페이지 (WWW.KENZO.COM)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ORE INFORMATION

홍보대행사 비주컴 02. 546. 7764

 롯데 GF 02. 759. 0611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