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kie-Bud(루키버드) ‘밑단 절개 린넨 블라우스출시



RB15SSBL068 / 180,000



현대적인 감성과 미니멀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하이퀄리티 여성 의류 브랜드 루키버드(Rookie-Bud)에서 모델 한경현을 뮤즈로 2015 핫썸머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한경현과의 촬영은 기존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였던 루키버드의 스타일에 프렌치 감성을 담은 빈티지한 디테일을 추가하여 감각적이면서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5 핫썸머 룩북에서는 오버사이즈 실루엣 셔츠와 모노크롬 컬러 시스루 아이템이 주력이며, ‘밑단 절개 린넨 블라우스’는 프로패셔널한 한경현을 만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어필하기에 충분했다. 흐르는 듯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바디를 감싸주는 고급스러운 소재가 더해졌으며, 반오픈 블라우스이면서 여름철 미니 플레어 드레스로도 연출하기 좋아 잇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루키버드 (Rookie-Bud)의 '밑단 절개 린넨 블라우스'는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www.rookie-bud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연출 가능한 루키버드(Rookie-Bud)의 ‘밑단 절개 린넨 블라우스’ 는 올 여름 감각적인 여성들이라면 꼭 눈여겨 봐야 할 아이템이다





MORE INFORMATION

홍보대행사 비주컴 02. 546. 7764

루키버드 마케팅 070. 4801. 2272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