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SIL SUMMER 2015 COLLECTION

IN FOSSIL FLAGSHIP STORE GAROSU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지금, 파슬코리아 가로수길 플래그쉽스토어에서는 SUMMER 2015 COLLECTION PRESENTATION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가 진행될 2층에서는 파슬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제품들로 꾸며져있었는데요. 특히 이번에 주목할 것은 어떤 파슬 시계라도 교체가 가능한 스트랩들이 선보여졌습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 디자인들로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동안에는 모델별로 한정적으로 스트랩교체가 가능하거나 아예 불가능했다면 이 스트랩은 위 어느 제품에나 착용가능하다니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듯합니다 :)











수제 햄버거와 초콜릿, 과일등 케이터링, 그리고 프레젠테이션과 더불어 진행된 행사가 하나 더! 있었는데요. 바로 시계를 담는 틴케이스에 다육식물을 심어보는 행사였습니다. 다양하고도 독특한 틴케이스들과 여러 종류의 다육식물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타임별로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다육식물심기에 관심을 보이고 진지하게 임해주셨는데요. 플로리스트 선생님께서 화분이 아닌 틴케이스처럼 막힌 공간에 심는 방법부터 후에 관리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무더웠던 어제 힐링이 되는 차별화된 2015 SUMMER COLLECTION PRESENTATION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 파슬 가로수길 플래그쉽스토어에서는 SUMMER COLLECTION 제품들이 가득하니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D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